Car Maker는 더 이상 ‘Car’만을 만들지 않는다
In-house Startup Acceleration & Market EntranceCar Maker는 더 이상 ‘Car’만을 만들지 않는다글로벌 완성차 제조회사의 사내…
약 40일 동안 4회의 전체 워크샵과 코칭, 2회의 고객 테스트를 통해 해당 아이템에 대한 빠른 시장 검증
구성원들은 스스로 과제를 최종 선정하고 어떤 수준으로 구현할 것인지 형태, 범위와 수준까지 스스로 결정했다. 구성원들이 무엇보다도 이 프로그램을 통해 가장 큰 변화를 체감하게 되는 것은 고객에게 직접 테스트 함으로서 듣게 되는 생생한 반응이었다.
이 프로그램은 애자일 조직에 새롭게 편성된 구성원들이 미래 성장 동력에 대한 탐색을 이행하고 혁신을 위한 업무 방식 및 사고, 문화를 전환시킬 수 있도록 돕는 필수 프로그램으로 자리 잡았다.
In-house Startup Acceleration & Market EntranceCar Maker는 더 이상 ‘Car’만을 만들지 않는다글로벌 완성차 제조회사의 사내…
In-house Startup Acceleration & Market Entrance5년 후의 모바일 비즈니스를 생각하라글로벌 모바일 제조회사 내에서 신사업 발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