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콘피니티 파트너사 롯데월드의 협업 소식을 전합니다.
롯데월드는 스타트업 아자스쿨, 플레이더월드, 필라멘트앤코와 함께 롯데월드의 캐릭터 ‘로티’와 ‘로리’를 리브랜딩 하여 외부 팝업스토어 개점, SNS(사회관계망서비스) 콘텐츠 개발, 어린이 체험 교육용 서비스를 시범운영하기로 했습니다.
팝업 스토어를 홍보하기 위한 콘텐츠로 SNS 방탈출, MBTI 유형 테스트 등의 오픈형 프로젝트를 진행함으로써 MZ세대의 참여를 끌어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픈형 콘텐츠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온라인 콘텐츠 시장의 성장에 따른 계획이 궁금하시다면 기사를 확인해 보세요!
<관련기사>
성수동으로 나온 로티·로리…롯데월드, 공간을 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