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라지박스 시즌 2 입주사인 지역기반 O2O 사업을 펼치고 있는 주식회사 지텐션(서비스 명 미디어팩)이 한화S&C에 의해 M&A가 성사되었다(M&A 금액은 미공개).
임직원 대상 폐쇄적 복지몰 서비스가 아닌, 지역(현재 천안기반) 내 가맹점, 해당지역의 중소-중견기업의 임직원을 연결하는 Open Platform 기반의 제휴 서비스인 미디어팩을 운영중인 지텐션은 꾸준히 참여 기업 수와 제휴 가맹점이 확대되는 추세를 보여왔다.
한화S&C는 구주 일부매입과 신주 유상증자 방식으로 지텐션 지분인수에 참여했으며, 향후 한화그룹 내 계열사 임직원과 지역 가맹점을 연결하는 새로운 방식의 오픈플랫폼 기반 제휴 서비스를 진행할 것으로 예상된다.
개라지박스는 1 Batch / 12개월을 모토로 소수정예(1 Batch 당 4-5개 극초기 단계 스타트업 대상) 스타트업만 선발하여 모회사인 로아컨설팅이 보유한 방대한 IT/Platform 데이터베이스, 컨설팅, 투자유치 자문 역량을 활용하여 선발 스타트업에게 입주공간과 함께 지원해주고 있다.
지텐션은 시즌 2 스타트업으로서, 로아인벤션랩(주)이 운영하는 개라지박스의 첫 M&A 성공사례이다. 이미 개라지박스는 홈마스터, 알려줌, 펫닥, 인투로, 에브리킷 등 시즌 2-3 입주 스타트업들이 기관투자/엔젤투자(조합)를 성공하여 짧은 기간 내에 빠른 성과를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