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려줌(시즌2) – 크라우드 펀딩 유치 성공]
플랫폼 스타트업 전문 엑셀러레터인 로아인벤션랩의 개러지박스 시즌2 기업인 알려줌이 VC, TIPS운용사 및 다양한 투자자들로부터 크라우드 펀딩 유치에 성공하였다.
알려줌은 ‘알기 쉬운 깊은 정보’를 표방한 요약 정리형 영상 콘텐츠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으로, 콘텐츠 마케팅 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알려줌은 지난 2017년 11월 27일부터 한달간 크라우디를 통해 진행되었던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총 227,679,300원을 유치하였으며, VC 및 TIPS운용사 등 2곳의 전문투자자를 확보함에 따라, KSM(스타트업 장외사장) 등록요건 및 6개월 경과 후 코넥스(Konex)에 입성할 조건을 갖추게 되었다.
알려줌의 크라우드펀딩 투자소식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기사를 통해 참조하기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