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비라운지 in 롯데백화점]
지난 6월 1일부터 6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명동점에서 열흘간 롯데백화점 문화센터와 하비박스가 공동 주관한 행사 진행되었다.
본행사는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내부에서 진행하는 하비 라운지를 통해 고객의 취미를 18개 성향으로 분석해주고 관련된 취미 및 롯데백화점 강좌를 추천해주는 오프라인 팝업존 형태로 진행되었다.
하비박스는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에 하비큐레이터 강좌 서비스를 제공하고 , 취미분석 서비스를 통해 롯데백화점문화센터X하비박스 오프라인 강의 서비스를 활성화 시키도록 하였다. 해당 오프라인 콘텐츠 리플렛은 하단에 첨부된 사진을 통해 참고할 수 있다.
최근 워라밸 트렌드가 확산되면서 시간, 비용 부담을 덜 들이면서 나에게 맞는 취미를 지속적으로 행하고자 하는 소비자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단순히 고객이 오기를 기다리는게 아닌, 하비박스와 같이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스타트업이야말로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롯데백화점 명동점 하비라운지]
[하비박스 오프라인 콘텐츠 리플렛]