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아인벤션랩 x 신용보증기금] ‘Startup NEST 4기 데모데이’ 행사 종료
2018년 11월 29일 목요일 오후2시, 공덕 서울창업허브 10층 대강당에서 로아인벤션랩과 신용보증기금이 공동운영한 ‘Startup Nest 4기’ 데모데이가 성황리에 종료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액셀러레이팅 전문기관 로아인벤션랩이 함께한 10개팀이 참가하였습니다.
10개의 참가 스타트업팀은 비즈니스 특성별로 버티컬 서비스 플랫폼(그로잉맘, 기프티스타, 블루웨일컴퍼니, 사고링크, 집토스), 버티컬 클라우드 솔루션(오내피플,익스모바일, 하우투비즈랩), 버티컬 커머스/하드웨어(모아컴퍼니, 위허들링) 등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세션별로 발표를 진행했습니다.
3명의 VC FUND와 주관사인 로아인벤션랩 및 신용보증기금의 담당자들이 심사역으로 자리하였으며, 150여명의 참관객들은 무료로 준비된 케이터링 다과와 함께 데모데이에 집중하였습니다.
발표시작전부터 행사종료후까지 행사장인 공덕 서울창업허브 10층 대강당 내 마련된 ‘Startup Nest 4기’ 참가기업의 간이 부스존에서는 참가기업의 플랫폼과 콘텐츠가 전시되어 참관객들이 직접 관람하며 참가팀 및 다른 참관객들과 네트워킹 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많은 참여를 이끌어내었습니다.
지난 ‘Startup Nest 3기’에 이어 4기를 운영한 로아인벤션랩의 전문적인 액셀러레이팅 노하우 및 능숙한 데모데이 운영을 엿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현장 스케치]
♦ 데모데이 진행을 맡은 로아이벤션랩의 ‘강재민 이사’
♦ 발표 스타트업에게 질문을 던지는 신용보증기금의 ‘김재동 차장’
♦ 발표중인 버티컬 클라우드 솔루션 세션의 오내피플 ‘조아영 대표’
♦ 발표장 앞에 마련된 참가 스타트업팀의 간이 부스